싱어게인3 투표하기 방법을 통해전설적인 시즌의 시작을 발표했습니다.
13일, JTBC의 ‘가인 시즌 3 – 미지의 가수 대회(이하 가인 3)’가 첫 에피소드의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는데, 이 영상에는 참가자들의 무대와 심사위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.
첫 번째 미리보기 영상은 참가자가 자신을 “가인을 기다리고 있던 가수입니다”라고 소개하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. 그 다음에는 “나를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다”와 “항상 자신을 소개해야만 한다”는 참가자들의 이야기가 추가되어, 77팀의 미지의 가수들이 ‘가인 3’에 참가하게 된 배경을 보여줍니다.
다시 나를 불러내고 화려하게 기록될 수 있는 이들의 역대급 무대를 예고하여 흥미를 자아냈습니다. 특히 MC 이승기가 모든 심사위원이 버튼을 눌러야만 받을 수 있는 ‘올 어게인!’이라고 외치는 목소리가 들려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습니다.
참가자들의 출연으로 심사위원들이 놀라게 만들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. 규현은 자신에게 친근하게 인사하는 한 참가자에게 눈을 뗄 수 없었고, 백지영은 한 참가자를 보고 단번에 알아본 듯한 모습을 보여 이들의 인연에 대한 호기심이 자극되었습니다.
윤종신도 “이 사람, 어디서 본 것 같은데?”라며 ‘싱어게인3’에서 만날 반가운 얼굴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습니다. 게다가 임재범은 “길게 얘기하지 않겠습니다. 감동적이었습니다”라고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심사평을 남겨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습니다.
한편 JTBC ‘싱어게인3’는 열정 넘치는 가수들이 다시 한 번 대중들 앞에 서게 해주는 새로운 형식의 오디션 프로그램으로, 26일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.